9월 항공권, 최저가 구매 가이드
%20(1).jpg)
여행은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최고의 선물이죠. 하지만 늘 빠듯한 여행 경비 때문에 망설이는 직장인분들이 많습니다. 그런데 여러분, 정부와 회사에서 여행 경비를 지원해 준다면 어떠신가요? 바로 '근로자 휴가지원 사업'이 그 주인공입니다. 이 사업은 직장인들의 국내 여행을 장려하고 휴식 있는 삶을 지원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추진하는 사업인데요. 근로자가 20만 원을 부담하면 회사와 정부가 각각 10만 원씩 추가로 지원해 총 40만 원의 여행 적립금을 마련해 줍니다. 40만 원이라는 든든한 지원금으로 그동안 꿈꿔왔던 국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, 절대 놓치지 마세요!
아쉽게도 모든 직장인이 이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. 주로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, 소상공인, 비영리민간단체 등에 소속된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며, 회사와 근로자가 함께 신청해야 합니다. 15만명을 목표로 지원금 소진 때까지 접수할 수 있습니다. 신청 절차는 다음과 같아요.
적립된 40만 원은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사업 전용 '휴가샵 온라인몰'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 처음에는 조금 불편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 온라인몰이야말로 숨겨진 꿀팁의 보고입니다. 휴가샵 온라인몰에는 약 40개의 제휴사에서 20만여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은 단순히 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것을 넘어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입니다. 2025년에도 이 사업에 참여해 정부와 기업의 든든한 지원을 받으며 나만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. 40만 원이라는 든든한 지원금과 함께라면, 어디로든 떠날 수 있습니다!